기업소식

이누스, 암석 동굴 무드의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후암 에디션’ 출시

2022.04.26

자연 속 암석 동굴에 온 듯한 욕실에서 깊이 있는 휴식을 누려보세요~

이누스, 암석 동굴 무드의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후암 에디션’ 출시

 

- 후암별채 이누스 연계, 자연의 질감 살린 다크그레이톤 포세린 타일로 암석 동굴 표현

- 유명 이태리 욕실 브랜드의 수전 등 고급 호텔 욕실 자재를 적용한 프리미엄 욕실 패키지 

- 휴식에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으로 설계… 형광등 대신 이용자 맞춤 LED 거울 적용  




욕실 전문 브랜드 이누스(대표 홍승렬)가 어두운 암석 동굴 분위기에서 오롯이 나만의 휴식에 집중할 수 있는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후암 에디션’을 출시했다.

‘후암 에디션’은 이누스가 선보인 도심 속 욕실 휴양지 ‘후암별채 이누스’와 연계한 리모델링 패키지로, 두텁 바위라는 뜻을 지닌 ‘후암동’ 지역의 특성을 욕실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자연스러운 질감과 풍부한 패턴의 다크그레이톤 포세린 타일로 벽면과 바닥면을 마감하여 두텁고 웅장한 암석 동굴 분위기를 구현했다.

호텔에서 볼 수 있는 자재를 가정 욕실에서 누릴 수 있는 상품으로, 프리미엄 이탈리아 수전 브랜드 크리스티나 루비네테리에(Cristina Rubinetterie)의 크롬 세면 수전과 욕조 수전, 레인샤워 수전을 적용했다. 편리한 사용감은 물론 날렵하면서도 풍부한 조형미가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호텔식 욕실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욕실에서 누리는 휴식 시간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으로 설계됐다. 교감 신경을 자극해 휴식에 방해가 되는 밝은 형광등 대신 색상, 밝기를 이용자가 맞춤 설정할 수 있는 LED 조명 거울을 배치했다. 이와 함께 공간에 향기를 채우는 것만으로 심신의 긴장 완화를 도울 수 있도록 라부르켓의 편백나무향 룸 디퓨저, 센티드 캔들, 핸드·바디워시 등을 소진 시까지 한정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일체감 있는 공간 연출을 위해 욕조 측면도 타일로 마감했으며, 무드와 안전을 고려한 블랙 프레임 샤워 파티션, 바닥 타일을 매립시키는 타일형 배수구 덮개, 고급스러운 투톤 컬러의 상부장, 세련미와 공간 효율성을 높여주는 비데 일체형 양변기 등 세심한 디테일까지 신경 썼다.

이누스 관계자는 “후암 에디션은 자연 속 암석 동굴 느낌의 후암별채 이누스 욕실 공간을 가정에서도 누릴 수 있는 패키지”라며,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통해 단순한 휴식을 넘어 내면의 깊은 곳까지 바라보는 쉼의 공간으로 욕실을 활용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