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 상품 품질보증 규정
이누스주식회사에서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 분쟁 결 기준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품질보증을 실시합니다.
1. 소비자의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하자 발생 시, 최대 2년간 무상 수리 및 제품 교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하자유형에 따라 품질보증 기한이 상이하며, 무상서비스 기간 내라도 과실에 따라 유상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2.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시공 완료일)을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에 기재된 날로 결정합니다.
3. 당사에서 운영하는 패키지 상품에 한해 적용되며, 대리점 또는 고객이 자체 구입 후 설치한 제품은 품질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4. 일부 제품의 경우 생산일자 차이로 인해 A/S 이후 기존 제품과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5. A/S 접수는 당사 고객만족팀 (1522-8760) 또는 서비스 홈페이지 cs.inusbath.com 으로 가능 합니다.
6. A/S부품 보유 기간은 5년입니다.
무상 서비스
1. 품질보증기간 이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하자
2. 유상서비스 후 2개월 이내 동일 부위, 동일 하자 발생 시
유상 서비스
1. 품질보증기간 이후 제품 및 시공 하자가 발생한 경우
2. 천재지변(화재,염해,지진,풍수해,낙뢰 등) 등 자연 불가항력에 의한 하자가 발생한 경우
3. 경년에 따른 기능저하 및 정상 마모, 스크래치, 퇴색, 오염
4. 소비자의 사용 미숙 또는 제품 하자와 무관하게 A/S기사 방문 및 점검 이전 설치 요청 시
5. 당사 시공 협력사 및 A/S 협력사 이외의 설치 및 수리행위로 하자가 발생한 경우
6. 고객 임의로 분해, 개조 하거나 침수, 파손, 손상 등 사용상 부주의로 하자가 발생한 경우
7. 제품 하자의 원인이 조작 미숙, 충격 등 고객 과실로 판정된 경우
8. 제품 하자의 원인이 타사의 제품으로 인해 발생 된 경우
9. 표백제, 화학 제품 사용으로 인해 거울 및 욕실장, 액세서리 등이 변색, 부식 하자가 발생된 경우
10. 관리 소흘(청소, 저온 및 고온에 과도한 노출)에 의한 제품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