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안내 및 정품등록

최대 2년 무상 품질 보증 등록

이누스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를 구매하신 고객님께 최대 2년 무상 A/S를 제공해 드립니다.

대표전화번호 : 1588-8613

이누스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를 구매하시고
최대 2년 무상 품질 보증 일련번호를 부여 받으신 고객 분들께서는
간단한 등록 후 무상 A/S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대표전화번호 : 1588-8613

이누스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를 구매하시고
최대 2년 무상 품질 보증 일련번호를 부여 받으신 고객 분들께서는
간단한 등록 후 무상 A/S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일련번호 *

자동입력 방지 *

자세히보기

패키지 상품 품질보증 규정

이누스주식회사에서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 분쟁 결 기준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품질보증을 실시합니다.

1. 소비자의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하자 발생 시, 최대 2년간 무상 수리 및 제품 교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하자유형에 따라 품질보증 기한이 상이하며, 무상서비스 기간 내라도 과실에 따라 유상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2.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시공 완료일)을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에 기재된 날로 결정합니다.
3. 당사에서 운영하는 패키지 상품에 한해 적용되며, 대리점 또는 고객이 자체 구입 후 설치한 제품은 품질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4. 일부 제품의 경우 생산일자 차이로 인해 A/S 이후 기존 제품과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5. A/S 접수는 당사 고객만족팀 (1522-8760) 또는 서비스 홈페이지 cs.inusbath.com 으로 가능 합니다.
6. A/S부품 보유 기간은 5년입니다.

무상 서비스

1. 품질보증기간 이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하자
2. 유상서비스 후 2개월 이내 동일 부위, 동일 하자 발생 시

유상 서비스

1. 품질보증기간 이후 제품 및 시공 하자가 발생한 경우
2. 천재지변(화재,염해,지진,풍수해,낙뢰 등) 등 자연 불가항력에 의한 하자가 발생한 경우
3. 경년에 따른 기능저하 및 정상 마모, 스크래치, 퇴색, 오염
4. 소비자의 사용 미숙 또는 제품 하자와 무관하게 A/S기사 방문 및 점검 이전 설치 요청 시
5. 당사 시공 협력사 및 A/S 협력사 이외의 설치 및 수리행위로 하자가 발생한 경우
6. 고객 임의로 분해, 개조 하거나 침수, 파손, 손상 등 사용상 부주의로 하자가 발생한 경우
7. 제품 하자의 원인이 조작 미숙, 충격 등 고객 과실로 판정된 경우
8. 제품 하자의 원인이 타사의 제품으로 인해 발생 된 경우
9. 표백제, 화학 제품 사용으로 인해 거울 및 욕실장, 액세서리 등이 변색, 부식 하자가 발생된 경우
10. 관리 소흘(청소, 저온 및 고온에 과도한 노출)에 의한 제품 하자

자세히보기

품목 / 하자유형별 품질보증 기한

품목 하자유형 품질보증 기간 처리기준
위생도기 제품 표면, 오버홀캡 등의 변색 및 광택 불량 2년 무상수리 / 부품교체
양부속, 폽업 등 부속의 동작 불량
누수
타일 변색, 탈색, 광택 불량
뒤틀림, 균열
수전금구 핸들, 다이버터, 거치대 등의 동작 및 파손 불량
표면 변색, 탈색, 도금 불량
누수
비데 기본 성능 및 기능 하자
욕실장/선반 레일, 댐퍼, 경첩 등의 동작 불량
몸체 연결부 벌어짐, 변형, 뒤틀림
거울 및 표면 변색 및 부식 1년
경첩, 액세서리 등의 변색, 탈색, 부식
전사지 표면 부풂, 찢어짐
액세서리 표면 변색, 탈색, 도금 불량
균열, 뒤틀림
욕조 표면 변색
균열, 뒤틀림, 누수
조명등 기본 성능 및 기능 하자
환풍기 기본 성능 및 기능 하자
설치 및 시공 관련 하자
품질보증기간 내 천재지변, 소비자 과실 유상수리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 하자 발생 시

* 이 외에 미 기재 사항은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하여 적용 합니다.